수리 선생님 고민이요, 한석원 남휘종 선생님
게시글 주소: https://old.orbi.kr/0001085992
고 2때부터 2~3등급을 맞다가 한석원 선생님 알텍을 3~4번 정도 듣고 한때 1등급 최상위를 찍다가 겨울방학때 텝스 크리맞고 지금은 1등급 중하위권의 학생입니다.
오늘 내신시험이 끝나고 이젠 6월 모의평까지 죽자살자 할려는데 언외는 그래도 1등급이 꽤 안정적으로 나와서 수리 위주로 팔려고 하는데요.
먼저 질문 드릴 사항은
1. 계산력 부분입니다, 제가 양치기를 안하고 주로 알텍문제들을 외우다 싶이 5~6번 정도 풀고 문제까지 외울정도로 풀었는데, 지금은 점수도 많이 떨어지고, 주위 친구들은 시간이 다 남는데 혼자 시간이 부족해서 많이 한계가 보이더라고요ㅠ, 한때 외국에 있어서 계산력 부분이 취약해서 발생하는거 같은데, 주위 사람들은 크포를 들으면서 풍산자나 쎈같은 문제집으로 양치기를 하라는데 괜찮을까요??
2. 한석원 선생님 프리패스 이용자인데, 개인적으로 확통부분은 감이 잘안와서 남휘종 선생님 강의를 참고 하고 싶은데, 수1 미적 한석원, 확통 남휘종 이런식으로 들으면 사고 체계의 혼란이 올까요??(남휘종 선생님 강의는 예전에 수0 수강하고 상당히 끌려서요)
3. 종합하자면, 공부순서가,// 알텍 한번 복습 + 수학익힘책 -크리티컬 포인트 + 풍산자 수1, 미적 - 수능기출사 2~3번 + 남휘종 확통 // 6월 모의평 전까지 이렇게 풀려는데 괜찮나요??
N수 형 누나에게 벌벌 떨고 있는 현역입니다 ㅠㅠ 조언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목 그대로입니다. 현재 고3이고 미대 입시 중이에요. 지금 국어학원을 다니고...
휘종쌤 프패 회원입니다
남쌤 경확통은 진짜 신세계지만 너무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하신 단점이 잇네요.!
만약에 경확통을 들으시려면 한쌤꺼만 듣는거 추천드려요~
알텍 크포 에서 경우의수 단원만 빼고 들으시고
경우의수확률통계는 event 한 강의면 끝나니깐 추천드릴께요 ㅋ
event 강의 맛보기들으니깐 확실히 끌리더라고요 ㅎㅎ 통계쪽은 어떤가요???
통계부분은 말씀 안드렸는데 강의를 따로 안하시네요~
24시간 개념완성 통계부분 있습니다 한번 참고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