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환율 오르는 이유 찾았다... 알바가 잘못했네
게시글 주소: https://old.orbi.kr/00024045555
달러 환율이 1,200원을 돌파한 주 원인이 수면 위로 드러나 화제이다.
한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최근에 한 버거킹 체인점에서 있었던 일화가 환율이 오르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버거킹에 간 김두한이 4달러로 버거 세트를 주문했으나, 당시 알바가 한화 4,900원을 요구한 것.
따라서 4,900원짜리 버거 세트를 4달러로 구입할 수 있으려면 1달러가 1,225원이어야 한다는 답이 나온다.
이에 김두한은 버거 세트를 4달러로 구입하기 위해 정부와 유착하여 1달러를 최소 1,225원까지 환율을 올릴 계획이라는 합리적 추측을 할 수 있다.
즉, 현 정부가 달러 환율을 올리는 것은 고의이며, 의도도 좋은 건데 이런 것도 모르고 무식한 수꼴일베사탄자한당알바일제의앞잡이대구개쌍도토착왜구쪽바리친일파적폐씨부랄새끼들은 나라가 망한다니 뭐니 하면서 하나만 모르고 둘은 아는 개소리를 하고 자빠졌다.
걱정 마라. 김두한이 4달러로 버거 세트를 사먹고 나선 문잰이 다 복구 해주실거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기대 바이오융합학과 붙었는데 아는 선배한테 물어보니까 취업률 이런거 다른 학교에...
-
지거국중에서 전북대는 메리트없는데 뭐하누 유툽이나 인스타에서 무슨 평가 1위거리는데...
-
한양대 기계공학과에 비해 떨어지나요?? 한대 기공이랑 고대 바의공이랑 둘다붙으면 어디갈까요?
-
저렇게 조합해도 괜찮은가요?
아 ㅋㅋㅋㅋ 역시 우리 문프가 다 해결 해 주실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