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아이드잭님 한번더 조언부탁드립니다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ld.orbi.kr/0005787642
전에글에서
EBS심주석 개념광 강의 +수학의 바이블 -> 수학영역의 비밀 -> 한석원 크리티컬포인트 -> 수특, 수완 ->이창무 문제해결전략 -> 각종 모의고사 양치기
하라고 하셧는데 (재수때성적 국수영세지사문 42424)
1.수비를 몇회독정도하는것을 추천하시나요? 다호라보다 수비를 추천하신 이유는뭐에요?
2.크포나 문해전은 21.30과같은 어려운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강의라 들엇는데 두개다들어야하는 이유가잇나요?
3.국어에서 나비효과대신 권규호 16가지기본개념이랑 김동욱 이비다들을려햇는데 괜찮을까요?
4.사탐한국사처음하는데 강민성커리타는거괜찮을까요? 한국사를처음하는거니 5월까지 한국사만 쭉파고 6월부터 세지인강이랑 병행하는거 괜찮을까요?
5.국수영 양치기할때 어떤모고로 양치기하는게나을까요?
바쁘신거알지면 며칠이 걸리더라도 기다리겠습니다.
원아이드잭님의 조언을 잘지켜서 삼수 꼭성공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끝나고올리려다가 혹시 학사에 가게될 불쌍한 반수생들을 위해 시간을 내어...
1. 수비를 누적복습법으로 다음날 분량 하기전에 전날 틀린 문제를 다시 풀고 매기는 식으로 해서 2번 정도 돌리는 것이 가장 좋다고 봅니다. 수비를 추천한 이유는 어느정도 레벨이 있는 학생이라 생각되었기 때문입니다. 수비가 빨리 끝나면 그 사이에 수특을 풀어도 됩니다.
2. 지금 실력으론 어차피 전형적 27문제는 다 맞출터이니 거기에 집중하여 양을 늘이는 것보다 비전형적 킬러 문제 21, 29, 30을 위해 두 개를 종합해서 듣는게 좋을거라 생각했습니다.
3. 예 좋습니다.
4. 좋습니다. 아니오 같이 하십시오.
5. 8~9월즈음 되면 여러 모의고사집이 나오고 오르비에서 회자 될 테니 그 때 생각해도 늦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