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을 시켰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ld.orbi.kr/0006068216
그런데, 밥때가 다 돼도 배달이 안옵니다. 한참동안 안와서 느낌이 묘해서 일단 음식점에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배달원이 행방불명 됐답니다. 자기들도 최선을 다해 찾고있다며, 환불 보상 어쩌고랍니다. 소문을 들어보니 그 배달원 배달사고 이번이 처음이 아니랍니다. 월드컵 조별예선경기때 시킨게 월드컵 결승전끝나고 오고 그랬답니다. 그런 배달원이 어떻게 다시 취직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드디어 배달원이 나타났습니다. 자기도 마음고생 심했다며, 누구보다더 22년간 맛있게 배달하는 법을 연구했다느니 암튼 미안하답니다.
사장님이 음식이 있긴있으니 일단 믿고 먹어랍니다. 환불, 보상 얘기는 사라졌습니다. 컴플레인을 해봤자 똑같은 ARS만 나옵니다.
그 중국집, 솔직히 유명해졌고 단골도 많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개구리 올챙이 시절 생각못한다고 너무 손님을 막대합니다.
그동안 잡음도 많았는데, 이번 배달사고로 많은 단골들이 상처를 받았습니다.
사장님. 단골들이 음식점을 애용하는것은 물론 맛이란 요소도 있지만, 무엇보다 나름대로 그 집에 "정"이란 것도 무시 못합니다.
그런 단골들이 단순히 "돈"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까? 손님이 왕이다, 이런 대접을 바라는 것도 아닙니다.
단지, 진심어린 사과와 합리적인 사후처리인데, 갑을의 관계로만 해결하는 모습이 씁쓸하기만 합니다.(갑을 관계도 바뀐거 같습니다..)
그리고 명심하세요. 물론 단골이 떠나도 시간이 지나면 또다른 손님들이 다시 오겠지만, 언제까지나 그렇게 버틸 수는 없을겁니다.
당신들은 이미 단골들의 가슴에 대못을 박았습니다. 못을 박고 빼내어도 구멍이 남아있는 법인데, 심지어 재대로 빼내지도 못했습니다.
올챙이 시절, 누구나 맛있는 음식을 빠르게먹을 수 있는, 그 초심으로 돌아가주십시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출해설 2014학년도 6월 모의평가 사회문화 오답률 Best 5 해설 0
2014학년도 6월 모의평가 사회문화 오답률 BEST 5 해설입니다.(오답률은...
-
기출해설 자랑대회인가??... 그것이 있다기에 일단 한번 해봤습니다.부족한...
-
오늘 경찰대 시험. 경찰대는 사관학교처럼 표본 안모으나요??(점수순) 댓글로 적어주세요 3
오늘 경찰대 시험 저희 반에서 채점한 아이들 현황 +...
풀버전 쓰셨네요ㅋㅋㅋㅋ 좋아요!
단골손님들 실망하지 않게 제가 제대로 된 짜장면 쿠폰 준비해 보겠습니다.
6평 전에 어떻게든 해결을 볼테니 조금 기다려 주세요.
힘내요 오르비
비유가 정말 적절하네요.
좋아요!
이 글도 초록눈 없어지나요?
진짜 이유없이 초록눈 없애는거 소름...
일요일에도 이런 일은 칼같이 잘하네요. 진짜...
그러니 정지웅 고객센터 QnA 게시판은 개무시하고 있었던게 증명되는군요.
눈이 살아있어요!
와 너무 몰입해서 비유라는걸 댓글보고 알았어요..
저번 댓글에서 봤었는데 이렇게 자세하게 비유해주셨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 예선때 시킨게 ㅋㅋㅋ .ㅋㅋㅋ 결승끝나고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와....
이래서 주기적으로 오르비에 와야 한다니까....
잘 쓴 글 보면 나도 모르게 감탄사가 나옴.....
붕어빵에 이은 짜장면ㅋㅋ 비유 진짜 잘하심
오르비 2관에서 배달원분 봄
강의실에서 강의 찍고 계시는 거 같던데
멋져요!
새벽 세 시에 자장면 시키셨다는 줄..-_-;; 여는 데가 있나? 이러며;;
좋은 비유네요.
눈조심하세요
ㅋㅋㅋㅋ
뭔가 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