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황분들 help pls)[사막을 건너는 법] 해석에 대한 질문(정석민/김상훈)
게시글 주소: https://old.orbi.kr/00068561063
21학년도 수능 [사막을 건너는 법] 지문 해설에서 선생님들 끼리 상충 되는 부분이 있더군요.
해당 구절에 대한 해석인데요.
-> 해당 답변이 정석민 선생님
-> 해당 해설이 김상훈 선생님의 유네스코 교재 해설 내용입니다.
문학에서 해설이 상충 되다 보니 머리가 아프군요 ㅠㅠ
여러분들은 뭐가 맞는 해석이라고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뒷북 ㅈㅅ 사실 전 현장에서 1분 30초 남겨놓고 이 문제를 봤었고 (앞부분 검토를...
-
(화학2) (화2) 원서접수 끝난 기념으로 20학년도 9평 15번 현장풀이 4
저는 시험지 딱 보자마자 이렇게 풀었는데, 해설 찾아봐도 대부분 최대공약수 쓰거나...
-
출제 및 일러스트: 본인 편집: EVE OFFICIAL (문제 풀기 전에 필독)...
-
화학2 상평형 관련된 신유형 자작 문제입니다. 제가 만든건 아니고요, (저는...
-
26) 화학II 6모 대비 실전 모의고사입니다. (5/30 수정) 20
라플라스 클럽의 EVE OFFICIAL님께서 직접 만드신 모의고사입니다. 6월...
-
26) 화학II N제를 전자책으로 판매하면 수요가 어느 정도 될까요? 11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아실 만한 모 커뮤니티에서 활동중인 ‘냥이온’입니다....
내가 생동감이 있는거고
한병장이 생동감을 잃은걸로밖에 안보이는데..
혈관속을 움직이는 피의 선회마저 느낄듯한 “이” 비상한감각
본인이 느끼고 있는거 아닌가요
오!! 꽤나 객관적인 근거 같은데요
그리고 그 윗문장에 ‘뿐이야’ 를 통해서
신기해하지 않는걸로 보이기도 하네여
문학은 댄디킴이다